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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예약] 3INFT 사항을 넣었는데도 INFT 를 입력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왜 그런것인가요?
[A-ONE] A-ONE 추가 설치는 몇대 까지 가능 한가요?
[A-ONE] A-ONE에 AUTO REFUND 자료 업로드 할 수 있나요?
[A-ONE] A-ONE에 자료 업로드 했는데 일부 티켓 번호가 안보이네요 (일부 DATA 누락)
[예약] ABACUS 에서 PNR HISTORY 조회시 시간 계산은 어떻게 하나요?
[예약] APIS ( DOCS) 정보를 입력했는데 PNR 에 안보입니다. 어떻게 보나요?
[UMS] ATR 대리점인데 ITR 전송은 어떻게 하나요?
[AUTO-REFUND] AUTO REFUND 금액을 잘못입력 후 환불 처리하였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[AUTO-REFUND] AUTO REFUND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?
[발권] CCCF 를 메일로 전송하고 싶어요. 기능이 있나요?
[발권] CCCF 에서 여행사 정보를 수정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수정하면 되나요?
[예약] CLAIM지시어가 뭔가요?
[A-ONE] DQB* 조회했을때는 티켓 번호가 있으나 *T에 누락되었습니다. 그런 경우 업로드가 안되나...
[UMS] ET 통합관리에서 환불일과 티켓 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는데 REN조회가 안되는 경우는?
[UMS] Email 을 전송했는데 메일 보기가 안되요.
 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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