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새소식
제목 항공사별 예약/발권 주의사항 안내 (AC항공, CM항공, VX항공, UB항공)
작성일 | 2018-02-08 오전 9:10:28 | 조회 : 1269 분류 UHD공지
첨부

 

안녕하십니까.

아시아나세이버 HELPDESK 입니다.

 

항공사 SYSTEM 에 따라 TTY 처리로직이 다른 경우가 있어 안내드립니다.

해당 항공사의 경우는 발권이후 혹은 출발이후 PNR 작업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< AC 항공 >

AC항공은 첫여정의 출발일이 지난 PNR 에서  여정변경등의 작업시 TTY 전송이 지연됩니다.

항공사 PNR이 제공되지 않은 여정을 취소후 재예약시 TTY가 뒤늦게 처리되면서 DUPE PNR 이 생성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시간이 경과하여도 항공사 PNR 이 제공되지 않은 경우는  항공사와 처리방법을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< CM 항공 >

발권이 완료된 PNR 에서  여정변경등의 작업시 TTY 전송안됨.

NEW PNR 생성후 사용하시고 기존 PNR 취소는 HELPDESK 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< VX 항공 >

여정이 취소된 PNR에서 재예약시 UC 떨어지며 예약불가.

NEW PNR 생성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< UB 항공 >

최초발권이후 VOID 및 REFUND 후 재발권하거나 , 여정변경후RE-ISSUE 진행하는 경우 항공사에 티켓번호 전송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재발권한 티켓 과 RE-ISSUE 티켓에 대해 항공사 SYSTEM 에 반영안되는 사례가 발생되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
    12345678910    
 
 
 
회사소개 개인정보 보호정책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담당자안내 전자공고 사이트맵